브라질 정부, 암호화폐 거래 모니터링 계약 체결

브라질 당국은 전국적으로 다양한 암호화폐 프로젝트의 위치와 움직임을 추적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모색하고 있다.이 제안은 정부의 암호화폐 관련 범죄 척결 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브라질 사법 및 공공 안전부는 향후 36개월 동안 여러 암호화폐 프로젝트와 그 동향을 더 잘 발견하고 추적할 수 있는 솔루션을 모색하기 위한 계약 공고를 발표했다.이 통지서는"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국가 공공 안전 사무국과 기타 참여 기관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암호화 자산 거래를 위치, 추적 및 분석하는 소프트웨어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 목표"라고 지적했다.이 공개 계약은 내년 7 월 4 일부터 제안을 접수하고 브라질 27 개 주의 수도 중 15 개를 포함하여 브라질의 특정 도시에 이러한 솔루션이 보급 될 것임을 명시합니다.

우리에 대해
글로벌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뉴스를 보도하고, 공정하고 진실하며 투명하고 정확한 뉴스 표준을 바탕으로 관련 리더의 의견, 평론 및 지침을 제공하며, 독자들에게 오늘날 또는 미래에 성공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과학기술 기술을 소개한다.우리는 블록체인 혁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변화를 이해하고 맞이하는 능력이라고 믿는다. 매일 수만 개의 지식이 학습과 이해를 필요로 한다. 우리의 여정에 참가하는 것을 환영한다. 모든 발성을 모아 변화를 실천하고 전방으로 항해하는 동력을 파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