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다크 사이드 오브 더 문'의 설립자: 중국 기술은 사용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규칙 제정에도 참여해야 합니다.

1월 10일, AI 대형 모델 유니콘 기업 키미(Kimi)의 창립자 겸 CEO인 양즈린은 키미의 미래 발전 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양 CEO는 여러 중국산 오픈소스 모델이 이미 업계 테스트 표준으로 자리 잡았다고 언급하며, "중국 기술은 사용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기술 발전에 기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AI 안전성에 대한 대중의 우려에 대해 양 CEO는 "AI는 인류의 미지의 영역 탐험의 열쇠가 될 수 있으며, 암 정복, 에너지 위기 해결, 우주 탐사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위험이 따르지만, 개발을 포기하는 것은 인류 문명의 한계를 포기하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말했다. 그는 키미 팀이 위험 관리에 만전을 기하면서 지속적으로 혁신을 이루어낼 것이며, 향후 10~20년 안에 K4, K5, 나아가 K100 시리즈 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페이퍼)

우리에 대해
글로벌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뉴스를 보도하고, 공정하고 진실하며 투명하고 정확한 뉴스 표준을 바탕으로 관련 리더의 의견, 평론 및 지침을 제공하며, 독자들에게 오늘날 또는 미래에 성공적으로 활용될 수 있는 과학기술 기술을 소개한다.우리는 블록체인 혁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변화를 이해하고 맞이하는 능력이라고 믿는다. 매일 수만 개의 지식이 학습과 이해를 필요로 한다. 우리의 여정에 참가하는 것을 환영한다. 모든 발성을 모아 변화를 실천하고 전방으로 항해하는 동력을 파악한다.